본문 바로가기
후기

오즈모 포켓3 1인치 센서를 탑재한 브이로그 카메라 내돈내산 언박싱

by ID_TRIVIA 2023. 11. 19.

오즈모 포켓3가 최근에 출시되었습니다. 원래 포켓2를 사용중이었는데 더 커진 디스플레이에 혹해서 구매해버렸습니다.
이왕 구매할거 크리에이터 콤보 패키지로 ㅎㅎ

예약판매였지만 그래도 쿠팡이 제일 빠르게 받을 수 있었던 터라 11/4일 주문하고 11/14일날 받아 볼수 있었네요.

오즈포 포켓3 박스패키지

크리에이터 콤보 패키지라 다양한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다고 박스 표면에 표기되어 있네요.
(광각 렌즈, 마이크 트랜스미터, 배터리 핸들)

패키지 구성품

박스를 오픈하면 간단한 설명서 및 DJI 로고가 표시된 가방이 하나 있습니다.
가방을 열면 오즈모 포켓 본체 및 다양한 악세서리들이 보관되어 있네요.

오즈모 포켓2에서는 가방이 없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같이 제공된 건 좋네요!
내측 재질이 매우 좋은건 아니나 부들부들해서 액정 스크래치는 조금이나마 안심이 되네요.

오즈모 포켓3 보관 백

각 구성품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오즈모 포켓3 본체입니다.
디스플레이부에 간단한 사용 방법 및 각 버튼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좌측면엔 포켓3 인쇄 및 Micro SD 카드 삽입하는 곳이 있습니다.
SD 카드 삽입부는 포켓2랑 큰 차이가 없어 보이네요.

오즈모 포켓3 본체

이 커버는 오즈모 포켓3를 보관하기 위한 커버입니다. 촬영하지 않을 때 아래 커버에 넣어 보관하면 딱 좋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커버 안쪽으로 들어가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오즈포 포켓3 커버

오즈모 포켓3을 조립하면 디스플레이와 렌즈쪽이 보호가 되고 아래쪽은 살짝 튀어나오게 됩니다.

오즈모 포켓3 커버 조립 상태

추가 악세서리로는 마운팅 핸들, 배터리 핸들, 마이크 송신기, 마이크 윈드스크린, 미니삼각대 등이 있습니다.

마운팅 핸들은 미니삼각대를 적용하기 위해선 미리 체결해야 하는 악세서리 입니다.
삼각대 마운팅 홀이 오즈모 포켓3 본체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배터리 핸들은 여행시에 장시간 촬영시 배터리 부족을 커버해줄수 있는 매우 중요한 악세서리죠!
길이도 마운팅 핸들보다 길어 촬영시 안정적인 그립감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마운팅 핸들(좌), 배터리 핸들(중), 미니삼각대(우)

촬영시 안정적인 목소리 녹음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마이크 송신기, 윈드스크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손목 스트랩도 여기 포장되어 있군요.

촬영시 상의 옷 가까운곳에 위치시켜 놓고 촬영하면 안정적으로 녹음이 될 거 같네요.
마이크 송신기 배면에 집게가 있어 고정하기는 쉽습니다.

C Type Cable은 오즈모 포켓3 본체, 마이크 송신기, 촬영데이터 전송등에 이용하면 됩니다.

마이크 송신기(좌), 윈드스크린 / 손목스트랩(중), C Type Cable(우)

간단하게 오즈모 포켓3 언박싱 해 본 후기입니다.

포켓2보다 사용성이 좀 더 좋아보이고 (디스플레이 커짐) 1인치 센서 적용으로 야간 촬영시 매우 기대가 되네요.

다음에는 외부 활동시 촬영 많이 해서 영상으로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