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4

빙글빙글 돌아가는 통돌이 오븐 구매했어요 주말 저녁 티비에서 신기한게 나오더라구요?! 배우 임원희가 저녁을 먹는 장면이었죠 분명 고기를 굽는데 불판이 아닌 통돌이처럼 생긴 걸 꺼내는거 아니겠어요? 고기를 넣고 버튼을 누르니 빙글빙글 돌면서 맛있는 고기가 완성. 몇일 전 고기를 구워먹었는데 기름 튀고 냄새 나고 공기 청정기 돌려가면서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더군요. ㅠ_ㅠ 그렇게 또 충동구매를.. 스스로 합리화를 하기 시작합니다. 기름이 튀지 않으니 가스렌지 주위가 깨끗할 것이라는 점. 냄새도 적게 나니 쾌적하다는 점. 온라인 판매도 하지 않아서 홈쇼핑 방송 알람 신청을 하고 판매 날짜만 기다립니다. 방송하는 날 빠르게 주문신청 완료! 배송이 엄청 빠르더군요. 다음날 바로 배송이 왔습니다. 박스를 개봉하고 구성품을 살펴봅니다. 좌측부터 기름받침대, .. 2018. 8. 29.
드론으로 촬영한 진주 종합 경기장 통영 서피랑을 다녀온 뒤 진주에 친구를 보러 갔어요 고속도로에 차가 안 밀리니 오고 가는데 스트레스는 없네요 친구 기다리는 동안 비행할 곳을 찾아봅니다 남쪽은 드론 비행구역이 많아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마침 진주 종합 경기장이 근처에 있어 출발합니다 근데 날이 너무 더워서 차안에서 못 나가겠어요 차에서 좀 쉬다가 해가 저물때쯤 비행 시작! 이렇게 찍으니 진주시내가 보이네요 경기장 내부! 신호가 끊길까봐 조마조마 했어요 드론이 안 보일정도로 경기장 쪽으로 날렸더니.. 바람도 많이 불어서 자꾸 경고 메세지 뜨고..(땀이 주르륵..) 영상도 영상이지만 하늘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는 것도 멋있는거 같아요! 2018. 8. 16.
제주 나들이 두번째! 우도 제주나들이 두번째 우도를 다녀왔습니다. 우도는 아시다시피, 소가 머리를 내민 모양 또는 누워 있는 모양이라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급히 배편을 알아보고 차량 선적 여부도 알아보았습니다. 몇달전부터 차량 출입이 금지되었단 말을 듣고 당황했었죠. 알아보니 렌트카 출입만 금지되었더라구요. 아마도 사고가 많이 일어나서 그런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행히 전 개인 차량을 가지고 가서 차량 출입에 문제가 없었죠^^ 우도를 방문하다! 차량 선적을 하고 배 구경을 하는 사이 출발할 시간이 되었는지 마무리 작업을 하네요. 전 갑판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고 주위를 둘러봅니다. 좌우로 등대가 보이네요. 출발한지 20분쯤 지났을까 눈앞에 우도가 보입니다. 점점 우도가 가까워지고 있네요. 우도 도착 후 우도 등대를.. 2018. 8. 6.
드론 비행 연습의 성지! 안양천 비행 (신정비행장) 오랜만에 드론을 날려보았습니다. 한 동안 폭염으로 출퇴근만 했었는데요. 휴가철도 다가오고 드론 사용할 일이 있을 것 같아 조작법도 익힐 겸 퇴근 후 짬 비행을 하고 왔습니다. 서울에서는 날릴 곳이 몇군대가 없어요. 저는 주로 신정 비행장을 이용합니다. 간혹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비행 연습을 하는 것을 많이 봤어요. 혹시라도 비행 하실분들은 아래 위치를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신정교 야구장 및 안양천 야구장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안양천에서 촬영한 영상 편집해서 올렸는데 한번 감상해보세요 (편집 잘하고 싶습니다 ㅠㅠ) 2018. 8.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