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4

여름휴가 기간에 통영 서피랑 다녀왔어요 얼마전 TV에서 배틀트립을 봤어요. 통영이 나오더라구요. 통영은 소매물도를 마지막으로 가봤었거든요. 마침 TV에서 동피랑, 서피랑을 보여주는데 너무 멋있었어요. 동피랑은 벽화마을이라고 해서 많이 들어보기도 했던 곳이었는데 서피랑은 첨 들어봤거든요. 방송보면서 저기서 드론으로 촬영하면 멋있겠구나 하고 생각이 들더군요. 통영 서피랑 드론 촬영 그렇게 통영 여행이 시작됩니다. 애초에서포루에서 드론 날리는 것이 목적인지라.. 주차하고 서포루에 오르기 시작! 주차장에서 그리 멀지 않아요. 오르는 길에 반겨주는 고양이 한마리! 나랑 눈이 마주치더니 내쪽으로 당당하게 걸어오는 중.. 양손에 짐이 많아 쓰다듬어 주진 못했네요 계속해서 서포루를 향해 무브 무브~ 오르다 보면 중간쯤에 보이는 빨간 등대! 그 옆에는 강구안.. 2018. 7. 31.
드론 촬영하려고 매빅 프로 구매했어요 드론에 꽂혔습니다. 그 이유인 즉슨.. 제주도 여행중 있었던 일이었죠. 일몰을 찍으려 새별오름에 올랐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그래서 전 어쩔수 없이, 저렇게 풀 숲에서 찍어야 했어요.. 근데 갑자기 눈 앞에서 뭐가 날아가더니 하늘에 가만히 떠 있더군요. 드론이었어요. 신기방기.. 그 이후로 저의 품으로 오게 된 드론을 소개합니다. DJI 매빅 프로 플라이 모어 콤보 세트! 박스가 큽니다 커요~ 구성품으로는 휴대용 가방, 매빅 기체, 조종기, 충전기 및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충전거치대, 설명서등이 있어요. 매빅 기체를 꺼내고 나면 아래에 여분의 배터리가 있어요. 매빅 프로만 구매시에는 배터리가 1개인데, 플라이 모어 콤보 세트에는 총 3개의 배터리가 있습니다. 더 많은 시간 비행이.. 2018. 7. 18.
구글 계정 잠금 해제 및 폰 초기화 방법 폰 초기화 방법 핸드폰을 너무 막 썼는지. 요새 들어 부쩍 느려진듯한 느낌적인 느낌. 내친김에 초기화! 전화 어플을 띄운 후에 다이얼패드에서 *#546368#*모델명#을 입력 (LG폰 기준이며, 폰 기종별로 모델명이 다릅니다) SVC Menu에 들어가서 Factory Reset 을 터치 터치! (SD Card 삽입한채로 초기화 시 SD까지 초기화 될 수 있으니, 꼭 빼고 초기화 하세요) 초기화 중.. 근데 초기화 이후 구글 계정입력 이후 계정이 잠김 ㅠㅠ 나처럼 중고로 폰을 구매한 경우 최초 등록 사용자와 계정이 다를 경우 진행이 되질 않는다 다행히 아는 사람을 통해 구매한 거라 연락하여 계정 잠김 해제! 빠릿빠릿하니 조으다~ 추가로 위와 같은 계정 잠김을 해제하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공유합니다. 따라해.. 2018. 7. 16.
제주 나들이 첫번째! 가파도 제주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제주 여행이 처음인지라.. 첫번째로 섬 투어를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첫번째로..선택한 가파도 티켓을 끊고 배에 승선했어요. 하늘이 정말 맑아요. 그덕에 내 살들은 새까맣게 탔어요 ㅠㅠ 가파도 도착해서 인증샷! ㅎㅎ 우선 가파도 섬을 한가운데로 가로질러 맘껏 둘러봅니다. 그러다 만난 가파초등학교! 초등학교 졸업한지 언젠지.. 교문을 통과해서 운동장으로 들어가봤어요 광각 카메라로 넓게 찍어봅니다 (G6) 아쉬움을 뒤로하고.. 금강산도 식후경 배고픔을 채우러 갑니다. 톳짬뽕 시켰는데..양이 어마어마.. 전 다 못먹었어요 ㅠ_ㅠ 배도 채웠으니 해안길을 따라 거닐어 봅니다 제주도에 있는동안 가장 좋은거라면.. 언제 어디서든 바다를 볼 수 있어 정말 좋은거 같아요. 바람도 시원해서 가.. 2018. 7.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