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년 새해 첫 선물! 약치기 달력

by ID_TRIVIA 2019. 1. 9.

친구에게 새해 첫 선물을 받았습니다. 어느 날 친구에게 전화가 와서는 느닷없이 회사 주소를 물어보더군요.

직장 생활에 지친 나의 고충을 아는지 2019년은 잘 이겨내라고 선물을 보냈다네요.

 

2019년 새해 첫 선물 받음

 

새해 첫 출근을 하니 택배가 도착해있네요! 박스가 크길래 뭔가 했더니 달력이었네요. 약.치.기 달력!!

인터넷 짤로만 봤던 그림들인데 달력으로 나오다니 새해 첫날부터 빵 터졌습니다. 선물해준 친구가 꼭 윗사람 잘 보이는 곳에 놔두라고 신신당부하더군요. 당당하게 잘 보이는 곳에 올려놨습니다. 다들 지나가다 한마디씩 하고 갈려나요.

 

정신없이 일만하다 보니 벌써 2019년이네요. 시간 참 빠릅니다. (제 나이도 ㅠㅠ)

 

약치기달력_1

 

2019년 목표가 확실하네요! 저도 한번 월급루팡이 되어 보겠습니다. (현실은 노예지만요)

 

약치기달력_2

 

신입사원때 항상 듣던 말이네요. 그땐 너무 순수했던거 같아요.

 

약치기달력_3

 

퇴근 후 치맥은 진리죠! 요즘도 즐기고 있습니다. 덤으로 나온 뱃살은 하..

 

약치기달력_4

 

회사는 항상 다니고 다녀도 다닐만 하지 않아요. 돈 많은 백수가 꿈입니다.

 

약치기달력_5

 

미생에 나온 대사가 생각나네요. 먼지 같은 일을 하다 먼지가 되어버렸다.

요즘은 열심히 일하면 퇴근이 늦어집니다.

 

약치기달력_6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릴렉스 해야합니다.

 

약치기달력_7

 

회의시간엔 묵언수행합니다. 말을 말아야지..

 

약치기달력_8

 

이건 공감이 많이 되네요. 저도 뇌를 꺼내서 좋은 세포들만 남겨놓고 싶어요. 엘리트 유전자만..

 

약치기달력_9

 

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 싶은 그런 날..

 

약치기달력_10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어쨌거나 출근은 싫습니다.

 

약치기달력_11

 

야근에 찌들어 있을 땐 매일 초췌했습니다. 눈도 퀭하고 다크서클이 턱까지 내려오고 요즘은 주40시 간 때문에 그런일은 많이 줄었습니다.

 

약치기달력_12

 

살찌는 소리입니다. 소화도 안되고 옷도 안맞고 자신감도 바닥칩니다. 운동 해야합니다. 살기 위해서..

 

약치기달력_13

 

날도 춥고 바깥세상은 지옥이라던데 오늘도 참아야겠지요. 언젠가 저도 해내기를!

 

약치기달력_14

 

공감되는 글들이 많네요. 직장인들 화이팅입니다.

댓글